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즐거운 집콕 생활을 만들어주는 가전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실용적인 기능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고루 갖춰 집콕 생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홈택트 가전을 소개한다.

# 북유럽 모던함 갖춘 한국 맞춤형 공기청정기, 일렉트로룩스 '퓨어 A9'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 A9'은 헤파 13등급 집진필터를 사용한 딥 헤파 13설계로 0.01㎛ 극초미세먼지를 99.99%제거한다. 5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이 알레르기 유발물질, 생활 악취와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 등을 제거한다. 기술력을 인정받아 유럽알레르기연구센터(ECARF)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패브릭 소재의 5각 펜타 디자인과 가죽 소재의 손잡이, 메탈의 어우러짐은 흡사 고급 스피커를 떠올리게 한다. 모던하고 심플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이 품격 있고 정제된 분위기를 더해줘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이 없다.

# 어느 공간에도 OK! 맞춤형 소형 냉장고,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는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컬러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내부 수납 구성 또한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와인과 맥주 보관이 가능한 '와인 앤 비어', 화장품이나 건강식품 보관에 적합한 '뷰티 앤 헬스',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수납할 수 있는 '멀티' 등 3가지 옵션의 수납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듈형 디자인으로 2개 제품의 결합도 가능하다.

비스포크 큐브는 미세정온 기술과 자외선을 차단하는 2중 글래스 도어를 적용해 냉장고 내부 온도 편차를 ±0.3도 이내로 유지할 수 있으며,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해 편의성을 높였다.

# 나만의 홈카페 완성, 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 7 무선주전자 & 토스터'

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7 무선주전자'와 '토스터'는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잡은 컬렉션이다. 7단계 온도조절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르게 완벽한 식사를 선사한다. MZ 세대 취향을 사로 잡는 시크한 블랙펄의 은은한 광택과 세련된 북유럽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홈택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익스플로어7 무선주전자'는 완벽한 온도조절 기능으로 커피와 티 등 용도와 재료에 맞는 최적의 맛을 구현해 낸다. 40분 보온 유지 기능으로 원하는 온도를 40분간 유지시킬 수 있어 재가열의 번거로움 없이 끝까지 따뜻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익스플로어7 토스터' 역시 섬세한 온도조절 기능을 탑재했다. '해동 및 재가열 기능'은 냉동실에 얼렸던 빵과 한 차례 데운 후 식어버린 빵까지 다시 맛있는 상태로 만들어 준다. 여기에 크로와상·롤빵 등 토스터 안에 넣기 힘든 빵도 데울 수 있는 분리형 굽기용 렉, 먼지 방지 뚜껑, 세척이 간편한 분리형 부스러기 트레이 등 소비자를 배려한 섬세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 집에서 직접 길러 먹는 안전한 먹거리, 웰스 '웰스팜'

건강 기능성 채소부터 새싹 채소까지 직접 키워 먹는 웰스의 식물재배기 '웰스팜'은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식물재배 시스템을 갖춘 것은 물론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365일 자동 온도 조절 기능으로 사계절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며 식물성장 LED를 통한 빛 공급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내 몸에 꼭 맞춘 건강 기능성 채소 패키지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구독할 수 있으며 2개월마다 정기 배송 및 관리 서비스로 관리 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