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은 23kg의 대용량 ‘캐리어 클라윈드 드럼 세탁기’를 18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이 출시한 ‘캐리어 클라윈드 드럼 세탁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난 ‘집콕족’의 가사 노동을 줄이고, 충분한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집콕족 특화 가전’으로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은 대용량 빨래나 생활 세탁물을 한 번에 세탁할 수 있도록 23kg의 대용량으로 출시 됐다. ‘캐리어 클라윈드 드럼 세탁기’는 두꺼운 겨울 이불과 같은 대형 세탁물은 물론 티셔츠 60벌, 청바지는 18벌까지 한번에 세탁할 수 있다. 45cm의 넓은 세탁물 투입구와 인체공학적인 세탁통 각도를 적용해 세탁물을 쉽고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급속 세탁 기능인 ‘패스트 클리닝 시스템(Fast Cleaning System)’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소형에서 대형 세탁물까지 세탁 시간을 최대 40%까지 절약해 가사 노동의 부담을 줄여 여유로운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표준 세탁부터 이불, 기능성 의류, 아기 옷까지 세탁물별 12개의 맞춤형 세탁 코스가 적용되어 있어 옷감에 맞춰 세심하게 세탁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12개의 세탁 코스 중 표준세탁을 비롯한 6개의 세탁 코스에는 ‘스팀 코스’가 적용돼 고온의 미세 스팀을 옷감 안쪽까지 분사해 오염 물질 제거는 물론 알레르기 원인 물질과 냄새까지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살균 코스’로 세탁하면 유해세균을 99.9%까지 억제 할 수 있다.

또 ‘인버터 BLDC 모터’와 ‘DVC(Dynamic Vibration Control) 댐퍼(진동 조절장치)’가 적용돼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 할 뿐만 아니라 세탁통의 진동 및 발생 소음을 줄이고, 고속 회전 시에도 세탁물의 균형을 잡아준다. 이 모든 기능에도 ‘캐리어 클라윈드 드럼 세탁기’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료 부담 없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캐리어에어컨이 이번에 출시한 ‘캐리어 클라윈드 드럼 세탁기’는 캐리어에어컨 전문점과 가전전문매장, 직영 캐리어몰을 비롯한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