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홈스쿨 전문 브랜드 처음교육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보리보리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약 60분간 보리보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교육의 신상품 ‘세이차트병풍 하뚱세이하우스 리뉴얼 16종’을 51% 할인한 단독 최저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세이차트병풍 하뚱세이하우스에 레인보우 세이펜이 더해진 구성을 54% 할인, 20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은 무료배송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추첨 선정된 100명은 ‘하뚱 달력’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세이차트는 숫자, 영어, 탈것 등이 그려진 학습 벽보에 스마트펜인 세이펜이 호환되도록 한 유아 놀이학습교구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세이차트는 기존 제품에서 내용을 대폭 강화한 리뉴얼 최신판으로 바닷속 동물, 구구단, 국기, 한자, 색깔 등 새로운 포스터가 추가됐다.

보리보리는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방송 중 진행되는 세이차트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 중 6명을 선정해 1만 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댓글로 가장 활발한 소통을 보이는 시청자 중 5명을 추첨해 1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태그 기능을 활용해 방송에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3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보리보리는 19일과 20일 양일간 라이브 방송과 동일한 상품으로 온라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기간 내 ‘구매왕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라이브 상품 구매 1~3위를 선정, 각 10만 원, 5만 원, 3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