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데뷔 200일을 맞이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위클리는 지난 16일 오후 6시 데뷔 200일을 맞이하여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2021년도 위클리와 함께'라는 이름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이날 방송은 지난 해 6월 데뷔한 위클리가 데뷔 200일을 기념하는 뜻깊은 날이자 새해 첫 단체 생방송으로, 위클리 멤버들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듯 교복을 입고 등장해 'K-하이틴' 걸그룹다운 에너지를 자랑했다. 일일 반장을 맡은 리더 이수진의 인사 구호와 함께 시작된 라이브는 축하 댓글이 쏟아지는 등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돼 화제를 모았다.

먼저 졸업을 앞둔 멤버 신지윤, 먼데이, 박소은, 조아는 각자 졸업 소감을 전했는데,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신지윤, 먼데이, 박소은은 "다시는 학교에 등교를 안 한다는 게 허전하고 어색할 것 같기도 하고 여러 감정이 든다"며 색다른 기분을 전했으며, 중학교를 졸업하게 된 막내 조아는 "이제 고등학생!"이라며 또 다른 시작에 대한 설렘을 표했다.

이어 위클리 멤버들은 데뷔 200일 소감으로 "200일 동안 저희 곁에서 응원도 해주시고 저희가 여기까지 올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200일 동안 좋은 일들을 200가지도 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쭉 함께해요"라고 팬들에게 고마움과 특별한 사랑을 전해 미소를 자아냈다.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유쾌한 소통 시간을 가진 멤버들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1년에도 위클리와 함께 열심히 달려봅시다"라는 인사로 약 70여분 가량의 라이브를 마무리했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앨범 '위 아(We are)'로 누적 판매량 2만 장을 돌파해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어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초동 판매량과 최고 판매 수치 경신이라는 압도적 성적을 달성하며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달성하는 등 '슈퍼 루키'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