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몬스타엑스 먹방→더보이즈 팔찌만들기...에어비앤비 '인사이드 케이팝'

기사승인 2021.01.18  10:07:59

공유
ad50

숙박 공유 플랫폼 에어비앤비가 온라인 체험 형식으로 케이팝의 무대 뒤 이야기를 전하며 한국 팝 음악 산업의 매력을 집중 조명한다. 

워너뮤직코리아와 파트너십을 맺어 진행하는 에어비앤비의 '인사이드 케이팝'에서는 각종 음악 차트에서 1위를 달리는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 등이 나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케이팝의 매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2021년 1월 25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될 인사이드 케이팝은 한국어는 물론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진행되는 온라인 체험 14개를 선보인다. 

댄스 리허설, 보컬 트레이닝부터 메이크업 강좌, 사진 촬영을 위한 팁에 이르기까지, 게스트는 케이팝 스타의 다양한 매력을 근거리에서 느껴볼 수 있다. 일부 온라인 체험에서는 비즈 팔찌를 만들며 휴식을 취하거나 편의점 음식으로 '먹방'을 진행하며 게스트와 대화를 나누는 등 케이팝 스타들의 무대 뒤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게스트들은 '인사이드 케이팝'을 통해 케이팝의 중심지인서울로 랜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케이팝 스타들 및 안무가,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온라인 체험과 함께,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운영 중인 한국의 음식과 문화를 주제로 한 온라인 체험도 찾아볼 수 있다. 또 세계 각지의 음악을 주제로 한 온라인 체험과 음악을 주제로 한 숙소도 함께 소개된다.

프로그램에 소개될 체험은 그룹 몬스타엑스의 편의점 먹방, 더보이즈와 비즈 팔찌 만들기, 제이미의 뷰티 루틴, 드림캐쳐 한동의 케이팝 화보촬영 현장, 알렉사의 댄스 클래스가 이어진다.

또한 싱어송라이터 Nive(니브)와 함께하는 소규모 콘서트와 스토리텔링 세션, 유키스 출신 케빈의 화보촬영, 크래비티와 궁중떡볶이 만들기, 댄스 크루 비비트리핀과 프리마인드의 안무 클래스, 알루와 조이187의 케이팝 메이크업 수업이 함께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한국 시각으로 21일 오전 8시부터 선착순 유료 예약할 수 있다.

사진=에어비앤비, 각 아티스트 소속사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