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를 타고 떠나는 이탈리아 남부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가 1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멋짐 뿜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포스터

바이커들의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이탈리아에서 바이크를 타고 떠나는 여행 이야기를 담은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전혀 몰랐던 다섯 남자, 배우 송재희,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 제이윤, 바이크 유튜버 류석, 모델 김선빈이 바이크를 계기로 유럽 바이크 투어를 떠나게 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번에 공개된 5종 캐릭터 포스터는 각각의 멘트가 녹여져 여행 속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감을 높인다. “솔직히 지금 이곳에서 바이크를 타는 게 안 믿겨~”라고 말하는 송재희와 “여기 이탈리아예요~ 이탈리아~~!”라고 말하는 류석 그에 대답하듯 “아직 감탄하기 일러요~”라고 말하는 이수까지 설레는 기분을 표현한다.

사진='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포스터

“세상 밖으로 발을 디디게 된 것 같아~”라고 말하는 제이윤은 어떠한 심경으로 멘트를 하게 된 건지 더불어 “이 마을 되게 평화롭다~”라고 말하는 김선빈은 과연 어떤 곳을 여행하게 된 것인지 여행 중 각각의 멘트를 통해 영화를 엿볼 수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바이크를 타고 떠나는 이탈리아 힐링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