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신축년 설을 앞두고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실속 있는 구매를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CJ푸드빌 제공

뚜레쥬르는 귀성 대신 명절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고객을 위해 온택트 선물 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다채로운 인기 선물류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알차게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흰 소띠 해를 상징하는 일러스트를 활용해 동화 같은 서정적인 감성을 더한 패키지도 선물의 품격을 높인다.

대표 제품은 맛은 물론이고 구성이 알찬 1만~2만원대 선물세트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부드러운 우유 앙금과 달콤한 초코 앙금 맛이 좋은 앙빵세트 ‘순우유·순초코 맛있소’, 상큼한 딸기잼롤과 진한 초코크림롤로 구성한 미니 롤케이크 세트 ‘베리 맛난 초코롤’, 새콤달콤한 천혜향 잼을 가득 넣은 ‘천혜향 파이 맛있소’ 등이다.

뚜레쥬르 명절 선물 스테디셀러를 업그레이드한 ‘복을 담은 오색만주’도 눈길을 끈다. 밤·고구마·팥·녹차·초코 등 알록달록한 다섯 가지 만주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지난 추석에 이어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온택트 선물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채널에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월 25일부터 2월 7일까지 설 대표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오는 21일부터 뚜레쥬르 쇼핑몰에서는 예약·픽업 신청 고객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 위메프, 티몬 등 소셜플랫폼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선물세트를 파격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1월 20일 오전 9시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