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생활'에 배우 최영완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펼친다.

사진=Olive '슬기로운 생활' 제공

18일 방송되는 Olive ‘슬기로운 생활’에서는 최영완이 알콩달콩 부부 일상 공개와 솔직한 입담으로 버라이어티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영완은 여러 작품에서 탄탄하고 시원시원한 연기로 인기를 끌었고, 유명 연극 연출가 손남목과 14년째 결혼 생활을 유지 중이다.

이날 최영완은 살벌한 즉석 연기로 본업 능력치를 한껏 발휘하며 이상훈을 당황시킬 예정이다. 이상훈은 호기롭게 연기 상대로 나섰다 되려 당황해 현장의 웃음을 불렀다고 한다. 이밖에 최영완은 건강한 다이어트 비결을 공부하게 된 솔직한 입담을 풀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영완의 일상 관찰 카메라에서는 장 독소 다이어트 비결과 손남목과의 알콩달콩 부부 라이프가 공개된다. 장 트위스트 운동법, 온찜질 등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장 독소를 배출할 수 있는 비법이 장 관련 고민에 괴로워하는 시청자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어 결혼 14년차임에도 장난기 가득하고 애정 어린 부부의 일상이 훈훈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20대도 탈모 예방에 관심이 커지고 있는 요즘, 겨울철 탈모에 대한 오해와 진실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슬기로운 생활'은 20대 탈모 고민 사연자의 일상을 함께 살펴보며 잘못된 습관을 짚어보고 '탈모 예방에는 찬물이 좋다' 등 다양한 관련 속설을 파헤쳐 알맞은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일상 속 실천하기 쉬운 탈모 예방 팁을 대거 방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Olive ‘슬기로운 생활'은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Olive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