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신학기를 맞아 ‘2021 뉴 비기닝 뉴 백팩’ 시리즈를 론칭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시리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이 특징이다. 내구성 강한 고강도 나일론 원단과 경량 소재를 사용하고, 등판 에어메쉬와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노트북과 이어폰 등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들과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 카라비너 등의 편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마트한 구조를 적용했다.

여기에 스노우피크만의 헤리티지 감성으로 일상이나 자연 속 어디에서나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중·고등학생과 대학생은 물론, 사회 초년생까지 착용 가능하다. 또 캠핑이나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멀티형 백팩이다.

‘어드벤처 라운드 스퀘어’ ‘어드벤처 스퀘어’ ‘어드벤처 몰리’ ‘듀얼 테크’ ‘라이트 테크’ 총 5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특히 ‘어드벤처 몰리 백팩’은 전면 상단에 탈부착 가능한 포켓을 힙색으로 활용 가능해 2WAY 기능을 갖추고 있다.

론칭을 기념해 스노우피크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백팩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즉시 할인 혜택과 짐색을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스노우피크 어패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