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한파가 이어지면서 연일 피로감이 쌓이고 있다. 일상에서 벗어나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가지각색 프로모션들도 계속 선보여지고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를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의 숙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라이프 스타일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의 제품으로 구성된 '글래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릴렉싱 머그컵' 또는 '리제너레이팅 오일'(10ml)&'볼류마이징 샴푸잉 스크럽'(60g)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1일 5팀 한정으로 좀 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명절 음식 준비 번거로움을 덜어줄 테이크아웃 서비스 'JW 명절 투 고'를 오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타볼로 24의 셰프가 직접 준비했으며 격식과 예의를 갖춘 상차림 또는 차별화된 품격의 가치를 담아낸 프리미엄 상차림 중 선택 가능하다.

'JW 명절 투 고'메뉴로는 사색 모둠전부터 섭산적, 보리굴비 3미, 갈비찜, 버섯 불고기, 잡채, 문어숙회, 삼색 나물 등 총 8가지다. 

'JW 프리미엄 명절 투 고' 메뉴로는 오색 모둠전, 섭산적, 영광 참굴비 3미, 한우 갈비찜, 한우 버섯 불고기, 한우 잡채, 문어숙회, 삼색 나물, 수제 약과 및 수제 수정과 1L 등 총 10가지의 차별화된 메뉴로 구성됐다.

모든 'JW 명절 투 고' 주문 시, 가족 구성원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메뉴 추가 선택이 가능하다. 얼리버드 이벤트로 2021년 1월 27일 이내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부산롯데호텔 1층 델리카한스에서는 1월 9일부터 3월 14일까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상품을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향기로운 제철 딸기와 호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베이커리 9종을 선보인다. 깊은 풍미의 아메리칸 치즈 케이크에 따릭를 올린 '딸기 프로마쥬', 촉촉한 빵과 신선한 커스터드 크림 및 딸기가 조화를 이룬 '딸기 제노아즈', 파이지를 이용해 바삭한 식감을 낸 '딸기 퍼프 페이스트리' 등이 있다.

홀케이크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는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미니 케이크가 있다. 미니 케이크의 종류로는 시폰 케이크와 딸기를 층층이 쌓아 생크림으로 감싼 딸기 컵 무스와 달콤함이 배가 되는 딸기 브라우니, 딸기 타르트가 있다.

한편 호텔 1층 더라운지 앤 바에서는 1월 9일부터 3월 28일까지 매주 주말(2월13, 14 제외) 딸기 뷔페를 진행한다. 동시에 3월 31일까지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도 선보인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