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철구의 아내 외질혜가 반성없는 태도를 보여 네티즌들의 공분이 샀다.

4일 아프리카TV 생방송 중 외질혜가 남편 철구가 박미선의 외모를 비하한 사건을 두고 “그래봤자 잘 먹고 잘 산다”라고 발언했다.

사진=외질혜 인스타그램

방송 중 네티즌들이 관련 질문을 채팅창에 올렸고, 이에 외질혜는 외질혜는 “주접 떨지 마라. 박미선이라고 했다잖아”라고 故 박지선을 언급한 적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박미선을 언급했다고 하더라도 외모 비하 등 문제점을 지적받자 “어떻게든 뭐 하나 하려고 그러는데 그래봤자 잘 먹고 잘 산다. 억까는 하지마라”라고 반박했다.

아울러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종일 차지하는 등 네티즌들의 거센 비난을 받는데 대해 “큰일났다고 하는데 괜찮다. (방송) 정지먹으면 휴방하면 되는 거고 나는 방송 할거니까 그 어그로 내가 받으면 된다”라고 반성없는 태도를 보였다.

또 철구를 둘러싼 논란이 대수롭지 않다는 듯 “한 달에 한 번 꼴로 올라오는거 뭐, 어차피 다시 잠잠해질거다”라고 답했다.

앞서 철구는 지난 3일 생방송 도중 아프리카TV 채널 생방송에서 BJ애교용에게 “홍록기 닮았다”는 말을 듣고 “박지선은 XX세요”라고 말했다. 이에 항의가 이어지자 “박미선을 얘기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