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오늘(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사진=마루기획

공개된 사진 속 고스트나인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 룩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특히 소년과 남성의 경계에 선 모습을 당당한 포즈로 표현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앞서 고스트나인은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새벽녘을 배경으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면, 이번에는 밝은 조명 아래 9인 9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10일, 고스트나인은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은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으로, 미지의 문을 열고 빛을 향해 나아가는 소년들의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곡 '월(W.ALL)'은 벽처럼 단단히 너만을 지켜내는 수호자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아 고스트나인만의 한층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더욱이 고스트나인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63빌딩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연 데 이어 이번에도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컴백 쇼케이스 무대를 꾸미며 '고층돌'로서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1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한 뒤, 밤 8시 Mnet 'GHOST9 SHOWCASE [W.ALL] IN BUSAN'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