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컬러풀! 뷰티풀! 연말선물각 '뷰티 에디션' 추천

기사승인 2020.12.05  09:44:02

공유
ad50

연말연시를 앞두고 주변 지인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 무엇이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직접 만나 정을 나누는 각종 송년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시점에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있어 ‘받는 이의 취향저격’은 까다로운 숙제다.

최근 출시된 2020년 뷰티업계 ‘홀리데이 에디션’들은 밝고 경쾌한 포인트 컬러 그린과 퍼플, 따뜻하고 화사한 컬러감으로 활기 넘치는 레드와 핑크, 신비로운 연말 분위기의 버건디, 고급스러운 무드의 골드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컬러 패키지와 구성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따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춰 손쉽게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컬러별 홀리데이 아이템을 추천한다.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협업한 이니스프리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패키지에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받은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특히 통통 튀는 색감의 그린, 퍼플을 홀리데이 에디션 메인 컬러로 살려 보기만 해도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맑게 발색되는 ‘젤리밤 크레용 3종’과 데일리 음영부터 화려한 음영 메이크업 연출까지 가능한 8가지 컬러 조합의 섀도우 팔레트 ‘글램 무드 팔레트’, 틴트 기능이 더해진 산뜻하고 촉촉한 립밤 세트 ‘마이 립밤 세트’ 등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제품을 포함해 방향, 기초 카테고리에서 총 10종으로 출시됐다.

사진=어뮤즈 제공

어뮤즈는 2020년을 마무리할 ‘NEW&LIMITED 2020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키트는 미국 마이애미를 베이스로 활동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블랙 램’과 협업으로 탄생했다. 따뜻한 핑크, 레드 톤의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어떤 메이크업 룩에도 쉽게 레이어링 가능한 베스트셀러 3종 제품으로 구성했다.

사진=아베다 제공

아베다는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총 8세트로 선보이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아베다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가장 인기 있는 라인 ‘보태니컬 리페어, 뉴 트리플레니쉬’부터 ‘체리 아몬드 헤어 트리오’, ‘로즈메리 민트 헤어 케어’를 포함했고, 환경을 생각해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를 재활용지 100%와 67% 재사용 소재로 제작했다.

사진=헤라 제공

아모레퍼시픽 헤라도 ‘20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만찬에서의 신비로움을 컨셉으로 한 이번 컬렉션은 농도 짙은 포도와 과즙의 달콤함을 립과 섀도에 담아 더 짙고 화려해진 버건디 색상의 패키지와 함께 겨울 MLBB 컬러를 제안한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2종’과 ‘홀리데이 섀도 듀오’로 구성되어 매력적인 분위기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스틸라 제공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 역시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틸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스페셜 기프트에 담아낸 홀리데이 컬렉션 3종을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 패키지에 담아냈다. 메인 제품은 스틸라의 아이코닉 컬러 ‘키튼’을 담은 트리오 컬렉션 ‘키튼 블리스 아이&립 세트’로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다채롭게 빛나는 샴페인 누드 핑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은 2020년 홀리데이 컬렉션 ‘프로스티드 파이어워크’ 홀리데이 키트를 선보였다. 따뜻하고 밝은 축하의 의미를 지닌, 환상적인 겨울 불꽃놀이 세계를 담았다.

사진=맥 제공

파우더 키스 립스틱 5가지 베스트 컬러로 구성된 ‘쇼스토퍼 파우더 키스 립스틱x5 키트’, 12가지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로켓 투 페임 아이 섀도우x12 팔레트’,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브러시 5종이 포함된 ‘스파클러 스타터 키트: 브러시’, 하이라이터와 페이스 브러시로 구성된 ‘파이어리 키트: 샴페인’ 등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쇼스토퍼 파우더 키스 립스틱x5 키트’는 시크한 블랙 컬러를 탈피한 무광 패키지로 SNS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파우더 키스 립스틱 스페셜 패키지’ 5종이 담겼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