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가 홈 시네마와 랜선 콘서트 등을 즐기는 집콕족을 위해 '프라이빗 엔터테인먼트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 |
패키지는 무선 헤드폰을 TV, 프로젝터 등의 영상장비 또는 홈시어터, 사운드바 등의 음향기기를 나만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젠하이저의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BT T100’ 패키지와 ‘PXC550-II+BT T100’ 패키지 2가지이며 각 패키지에는 블루투스 송신기(BT T100)가 포함돼 있다.
‘모멘텀 와이어리스3’는 42mm의 트랜스듀서가 탑재된 고품질의 스피커 시스템으로 균형 잡힌 깊이감과 정밀도를 구현하는 헤드폰이며 ‘PXC550-II’는 출장을 자주 다니는 비즈니스맨이나 여행 애호가 등을 위한 경량 헤드폰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송신기인 'BT T100'은 고해상도의 음원을 끊김 없이 무선으로 즐길 수 있도록 aptX와 저지연 코덱인 aptX-LL 등을 지원해 게임을 하거나 영상을 시청할 때 최적의 무선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축해준다. 콤팩트한 크기의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여행지나 캠핑장 등에서 빔 프로젝터와 연결해 사용하기에도 좋다.
![]() |
특히 아날로그 입력 외 옵티컬(광) 입력을 지원하고 고음질에 최적화된 젠하이저의 블루투스 음향기술과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마치 공연장이나 극장에 있는것과 같은 환경을 제공한다.
12월 한 달간 ‘모멘텀 와이어리스3+BT T100’ 패키지를 18% 할인된 49만9000원, ‘PXC550-II+BT T100’ 패키지를 37% 할인된 34만9000원에 판매한다.
집콕 상황에서도 층간 소음에 대한 걱정 없이 늦은 밤에도 오디오를 즐길 수 있게 해주며 소리에 예민한 영유아나 수험생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 시 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오디오의 질을 한층 향상시킬 전망이다.
사진=젠하이저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