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가 홈 시네마와 랜선 콘서트 등을 즐기는 집콕족을 위해 '프라이빗 엔터테인먼트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패키지는 무선 헤드폰을 TV, 프로젝터 등의 영상장비 또는 홈시어터, 사운드바 등의 음향기기를 나만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젠하이저의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BT T100’ 패키지와 ‘PXC550-II+BT T100’ 패키지 2가지이며 각 패키지에는 블루투스 송신기(BT T100)가 포함돼 있다.

‘모멘텀 와이어리스3’는 42mm의 트랜스듀서가 탑재된 고품질의 스피커 시스템으로 균형 잡힌 깊이감과 정밀도를 구현하는 헤드폰이며 ‘PXC550-II’는 출장을 자주 다니는 비즈니스맨이나 여행 애호가 등을 위한 경량 헤드폰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송신기인 'BT T100'은 고해상도의 음원을 끊김 없이 무선으로 즐길 수 있도록 aptX와 저지연 코덱인 aptX-LL 등을 지원해 게임을 하거나 영상을 시청할 때 최적의 무선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축해준다. 콤팩트한 크기의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여행지나 캠핑장 등에서 빔 프로젝터와 연결해 사용하기에도 좋다.

특히 아날로그 입력 외 옵티컬(광) 입력을 지원하고 고음질에 최적화된 젠하이저의 블루투스 음향기술과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마치 공연장이나 극장에 있는것과 같은 환경을 제공한다.

12월 한 달간 ‘모멘텀 와이어리스3+BT T100’ 패키지를 18% 할인된 49만9000원, ‘PXC550-II+BT T100’ 패키지를 37% 할인된 34만9000원에 판매한다.

집콕 상황에서도 층간 소음에 대한 걱정 없이 늦은 밤에도 오디오를 즐길 수 있게 해주며 소리에 예민한 영유아나 수험생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 시 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오디오의 질을 한층 향상시킬 전망이다.

사진=젠하이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