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이 일상화되면서 휘트니스센터도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전문화, 고급화를 추구하는 추세다. 이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리조트휘트니스와 손잡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사진=젝시믹스 제공

젝시믹스는 리조트휘트니스의 운동과 쇼핑이 동시에 이뤄질 수 있는 체험형 공간 조성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로 젝시믹스는 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매장 내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사 실내 운동복, 애슬레저 의류, 헬스 액세서리 등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젝시믹스 구매 고객에게 매주 색다른 오픈 클래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전국의 6개 지점을 운영하고 1만4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다. 5성급 호텔 등에서 볼 수 있는 고급형 트레이닝 시설을 포함해 헬스케어 데이터를 활용한 운동 프로그램, 해외 인기 GX프로그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젝시믹스, 리조트휘트니스 협업 매장은 내년 상반기 내 롯데백화점 대전점, 송도 웨스트빌리지점, 동탄레이크 꼬모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대전점은 휘트니스 및 힐링 시설, 모션 인식 카메라로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버추얼 메이트&아이월 체험존 등을 구비하며 송도 동탄점은 요가 명상 힐링 필라테스 시설, 샐러드 라운지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