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여자친구, 위버스서 오늘(4일) ’메모리아’ 가평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기사승인 2020.12.04  07:13:16

공유
ad50

걸그룹 여자친구가 가평 한옥마을에서의 1박 2일간의 힐링 여행기를 마무리한다.

4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GFRIEND's MEMORIA 가평 한옥마을 편'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여자친구는 휴식 시간을 맞아 릴레이 게임을 진행한다. 보드게임을 시작으로 혼돈의 '바니바니' 게임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까지 게임에 대한 열정을 과시하며 유쾌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여섯 멤버는 고즈넉한 정취의 한옥 마당에서 배드민턴과 연날리기를 즐기는 등 소중한 일상 속 힐링의 시간을 가지며 가평에서의 여행을 훈훈하게 마무리한다.

'GFRIEND's MEMORIA 가평 한옥마을 편'은 여자친구의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춘천 편'과 8월 '양양 갯마을 해변 편', 9월 '이분의 일(1/2)'에 이어 이번 '가평 한옥마을 편'까지 여자친구는 일상을 공유하며 밝고 쾌활한 매력을 드러냈다.

마지막 에피소드는 4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되며, 하루 뒤인 5일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가평 한옥마을 편'은 종료되지만 'GFRIEND's MEMORIA'는 매주 금요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이어진다. 특히 다음 주에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변모한 'GFRIEND's MEMORIA'를 통해 다양한 예능에 도전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쏘스뮤직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