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이 라디오 DJ로 나선다.

6일(일) 저녁 7시 방송되는 EBS FM(수도권 기준 104.5MHz) ‘경청’에는 연말 기획 <10대들을 위한 10팀의 스페셜 DJ> 여섯 번째 주자 박지훈이 출연한다.

사진=마루기획

박지훈이 스페셜DJ로서 함께할 코너는 <2020년을 정리하는 '뮤직 퀴즈쇼’>. 한 해 동안 인상적이었던 음악을 퀴즈를 통해 만나보는 내용으로, '경청' 청취자들의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는 코너 중 하나다. 특히 이번에는 음악 뿐 아니라, 드라마, 예능까지 섭렵한 다재다능 아이돌 박지훈이 진행을 맡아 어느 때보다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린 시절 아역배우로 데뷔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박지훈은, 얼마 전 데뷔 첫 정규앨범 'MESSAGE(메세지)'를 발매하며 명실상부 대세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또한 드라마 꽃파당, 연애혁명을 통해 기본기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박지훈은 멀티테이너로써의 가능성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디오 DJ 도전은 이번이 처음으로, 평소 DJ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박지훈은 진지한 모습으로 임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경청' 연말 기획 <10대를 위한 10팀의 스페셜DJ>는 10대 청소년이 사랑하는 10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계속될 예정으로, 자세한 정보는 경청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S FM '경청'은 국내 유일 청소년을 위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박지훈이 출연하는 이번 방송은 12월 6일 일요일 저녁 7시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Hz),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함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