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가전 글로벌기업 로보락이 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로보락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먼저 ‘로보랠리’는 팝업스토어 부스 내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획득하는 이벤트다.

미션 수행 후 다양한 경품 뽑기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로보락 ‘S6 MaxV’가 1대씩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로보포토제닉’ 이벤트를 통해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업로드 시 행사 종료 후 1명을 선정해 로보락 제품을 증정한다.

이외 부스 내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미르X로보락 텀블러, 로보락 담요, 마스크 스트랩 등의 풍성한 경품을 선사한다. 팝업 부스는 포토존, 제품 전시존,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 반려동물을 위한 펫존, 이벤트 경품을 뽑을 수 있는 이벤트존 등 총 5가지 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내 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 시연존에서는 S5 Max, S6 MaxV, H6의 시연 모습을 직관할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참여해보는 자리도 마련된다. 로봇청소기 시연존에서는 S5 Max 및 S6 MaxV 제품의 흡입력, 카펫 부스트, 물체 감지, 추락방지, 가장자리 청소, 듀얼 카메라 등의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무선청소기 시연존에서는 H6의 흡입력 및 진드기 제거, 틈새 청소등의 기능의 체험이 가능하다.

팝업스토어는 오늘(3일)부터 9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사우스 아트리움 앞에서 열리며 S5 Max, S6 MaxV 등을 포함한 전 제품 라인업을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한편 로보락은 지난달 1일부터 12일까지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 등을 통해 로봇청소기 S5 Max, S6 MaxV 등의 누적판매액 40억원을 기록했다.

사진=로보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