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디다스, NASA 프로그램에 영감 ‘울트라부스트20’ 러닝화 선봬

기사승인 2020.12.03  07:22:34

공유
ad50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유인 달 탐사 프로젝트인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영감을 받은 러닝화 ‘울트라부스트20’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러닝화로, 국제우주정거장 국립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아르테미스 패치’가 새롭게 적용됐다. 스포츠를 위한 우주로부터의 혁신을 담은 ‘울트라부스트20’은 ‘굿바이 그래비티’라는 이번 캠페인 메시지처럼 최상의 탄력감과 편안함으로 러닝을 더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게 해주며 러너들의 완벽한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발을 감싸는 프라임 니트 어퍼는 우주복 제작 방식의 TFP 공법으로 만들어졌다. TFP는 섬유를 덧대어 강도를 높인 초미세 박음질 공법으로, 발과 신발을 정교하게 밀착시켜 보다 유연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달릴 때 정밀한 컨트롤을 돕는다.

아디다스의 기술이 응집된 더 강력해진 부스트 미드솔은 부드럽고 편안한 탄력감을 선사하고 착용자의 움직임에 따른 반응성이 뛰어나 지면을 밟을 때 생기는 에너지를 폭발적인 추진력으로 바꿔준다.

부스트와 연결된 스트레치웹 아웃솔은 우수한 신축성으로 러너의 운동 능력을 극대화하며 독일의 명품 타이어 컨티넨탈사의 고무로 제작돼 다양한 지면 환경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한다. 신발 바닥면의 토션 시스템은 달리거나 착지할 때 발의 지지력을 강화해 주며, 뒤축의 3D 힐 프레임은 발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지원한다.

‘울트라부스트 20’의 왼쪽 텅에는 ‘아르테미스 로고 패치’가, 오른쪽 텅에는 ‘우먼 온 더 문 패치’가 양발에 각각 다르게 적용됐다. 신발의 어퍼, 부스트, 삼선 로고 역시 지구의 블루, 로켓의 레드, 달의 실버 등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을 상징하는 컬러들로 구성됐다.

오늘(3일) 블루, 화이트 외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로 출시된다. 공식 판매처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과 주요 대형 신발 전문 대형 멀티숍이며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