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겨야 16강行 우위!...스포티비, 3일 UCL 맨유 vs PSG 생중계

기사승인 2020.12.02  17:49:15

공유
ad5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파리 생제르망(PSG)전 스윕으로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밟을 수 있을까.

사진=스포티비 제공

맨유와 파리 생제르망의 2020-2021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5차전은 3일 오전 4시 50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맨유는 지난 사우스햄튼과의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맞대결에서 3-2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 올여름에 새롭게 합류한 카바니가 2골 1도움을 기록한 덕분에 맨유는 4연승 행진을 이어가게 됐다. 여기에 폴 포그바가 돌아오는 희소식이 더해졌다. 솔샤르 감독은 맨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그바의 발목 상황이 개선되고 있다”며 주중 챔피언스리그 경기 출전을 예고했다.

그래도 맨유에게 파리 생제르망은 여전히 부담스러운 상대다. 지난 시즌 챔스 준우승팀인 파리 생제르망은 올 시즌 리그앙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고 네이마르와 음바페도 돌아왔기 때문이다. 게다가 파리 생제르망은 한 경기라도 지면 16강 진출을 장담할 수 없기에 베스트 멤버를 내세울 것으로 보인다.

올 시즌 맨유는 홈에서 아쉬운 경기력을 펼치고 있다는 점도 변수로 떠오른다. 맨유는 원정에서 7승 1패를 기록했지만 홈구장 올드 트래포드에서는 3승 1무 3패로 약한 모습을 보였다. 파리 생제르망에게 거둔 승리 역시 원정 경기에서 나온 결과였다.

맨유와 파리 생제르망의 맞대결은 3일 오전 4시 5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