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바디 보습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네오팜 제공

수상 제품은 48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 주는 고보습 바디로션이다. 쉐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 등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한다. 네오팜이 독자 개발한 피부장벽 기술을 접목한 ‘MLE 보습 과학 포뮬러’가 보습 성분이 안정적으로 피부에 적용될 수 있게 도와줘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수상을 기념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의 기획상품을 올리브영에서 선보인다. 바디 보습이 중요해지는 겨울 시즌을 맞아 기존 용량보다 100ml 증량한 500ml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 가용비를 더욱 높여 고객들이 한겨울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더마비의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크림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크리미 터치 바디워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오일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2%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간 진행되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