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메간 폭스가 강인한 최정예 특수부대의 대장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바이벌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로그' 포스터

‘로그’는 무장 단체 알샤바브에게 납치된 주지사의 딸을 구출하기 위해 파견된 샘(메간 폭스)의 용병팀 로그가 알샤바브와 위협적인 존재의 추격에 맞서 생존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개봉 직후 관람객들의 쏟아지는 호평으로 주목받고 있는 ‘로그’는 ‘사일런트 힐: 레버레이션’ ‘솔로몬 케인’ ‘데스워치’의 M.J. 버세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원더우먼’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저스티스 리그’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대작에서 군사 자문을 맡으며 완벽한 고증을 거친 전투 장면들을 만들어 낸 폴 혼스비가 공동 프로듀서와 자문을 동시에 맡았다.

여기에 다양한 할리우드 대작부터 한국 영화까지 끝없는 연기 변신을 통해 관객들을 찾았던 메간 폭스가 최정예 특수부대 대장 샘으로 분해 강렬한 액션을 선보이며 이제껏 관객들이 본 적 없는 파워풀한 면모를 숨김없이 펼칠 예정이다.

‘로그’는 전국 극장과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위성(skylife), 티빙, 네이버, 구글, 카카오페이지, wavve, 예스24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