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휴테크 안마의자, 12월 직영점 ‘카이 아트모션’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0.12.02  10:17:23

공유
ad50

헬스케어 휴테크산업이 연말을 맞아 12월 한달 동안 전국 직영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휴테크산업 제공

직영점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카이 GTS7 아트모션’ 구매 및 렌탈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혜택 적용 시 23.6%까지 구매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렌탈 고객도 최대 혜택 적용 시 월 4만6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카이 GTS7 아트모션’은 넘치는 성능 기반, 풍요롭고 럭셔리한 휴식을 추구하는 그란투리스모 콘셉트의 카이 차세대 라인업 첫 번째 모델이다. 사용자의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퀵 모드, 음파진동, 뮤직싱크, 신체 부위별, 테마별 자동 마사지프로그램이 34가지나 탑재돼 있다.

또한 신개념 에어 3D 마사지는 더 깊고 입체감 있는 마사지 솔루션을 선사한다. 에어 컨트롤 방식으로 고탄성 마사지 볼을 최대 10cm까지 돌출시키며 최대 7단계로 깊이와 속도를 제어한다.

휴테크는 ‘카이 GTS7 아트모션’ 구매 및 렌탈 고객 전원에게 순환식 에어셀 마사지과 힐링 음악으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하는 눈마사지기,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 재구매 및 재렌탈 혜택 이벤트도 준비했다. 휴테크 직영점을 비롯한 공식 판매 채널에서 휴테크 안마의자를 렌탈했거나 구매했던 고객이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