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갓세븐, '현실 남친美' 담은 재킷 촬영 비하인드…전세계 팬심 '정조준'

기사승인 2020.11.30  16:41:26

공유
ad50

오늘(30일) 컴백하는 GOT7(갓세븐)이 새 앨범 재킷 촬영 비하인드 컷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GOT7은 정규 4집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 재킷 촬영 현장에서 훈훈한 '현실 남친미'를 자랑했다.

이들은 입가에 미소를 띤 채 귀엽게 손하트를 하거나 브이를 그려, 보는 이들에게 '심쿵'을 선사했다. 특히 장난기 가득한 표정의 잭슨과 진영은 촬영 소품인 투명한 크리스털을 들어 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했다.

GOT7은 이번 음반을 통해 상대에게 빠져드는 순간과 무르익는 감정을 시청각적으로 구현하고, 로맨틱의 정석이 무엇인지 보여줄 예정이다. 멤버 전원의 자작곡을 수록해 GOT7 만의 깊은 감성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신보는 그룹 데뷔 이래 최초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작품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영재가 작사, 작곡한 더블 타이틀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는 지난 23일 선공개돼,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기분 좋은 휘파람 소리가 특징으로, 운명적인 상대를 만난 그 순간부터 느낀 벅찬 마음을 표현했다.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LAST PIECE'(라스트 피스)는 리더 JB가 작사, 작곡을 맡아, '너라는 마지막 조각이 있어야 비로소 우리가 완성된다'라는 로맨틱한 메시지를 전한다. GOT7은 내 존재의 이유이자 전부인 상대방에 대한 진심을 노래했다.

한편 2018년 9월 발표한 정규 3집 'Present : YOU'(프레젠트 : 유)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 'Breath of Love : Last Piece'는 오늘(30일) 18시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같은 날 16시 30분에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