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말은 지난해와 비교해 왁자지껄한 분위기가 다소 사라졌다. 이를 반증하듯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2·30대 성인남녀 2275명을 대상으로 ‘2020년 송년회 계획’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 ‘송년회 계획이 없다’는 응답이 지난해 11.5%에서 올해 30.2%로 3배가량 늘어났다.

사진=이니스프리

사회적 거리두기로 만남은 어려워졌지만, 올 한 해를 보낸 소중한 사람들에게 일 년 동안의 감사 인사를 특별한 연말 선물로 전해보자. 연말연시를 맞아 유니크한 디자인과 특별한 콜라보의 상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유통업계에서는 뻔하지 않은 글로벌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과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의 만남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유명 영화 및 음료, 그리고 개성 있는 캐릭터 일러스트로 알려진 팝 아티스트 등 특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패키지의 한정판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는 뷰티업계 최초로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 한 패키지로 감각적인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사진=맥심

동서식품은 미국의 유명 영화 제작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손잡고 ‘죠스’, ‘백투더퓨처’, ‘쥬라기공원’ 등 명작 영화를 활용한 ‘맥심X유니버설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 개봉한 지 수십 년이 지난 현재까지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 무비가 지닌 레트로 감성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각 커피믹스의 스틱과 패키지에는 영화의 포스터와 명장면, 심볼 등을 모티브로 다양한 일러스트를 담아 재미를 더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코카-콜라와 만나 새로운 ‘COCA COLA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톡톡 튀는 청량감과 팝한 감성을 지닌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와 함께한다.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빨간색 로고를 담아 매력적인 니트 스웨터 제품군과 더불어 스웨트 셔츠, 스웨트 팬츠, 베스트, 탑, 재킷, 드레스, 스커트 등의 카테고리에서 총 31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