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신개념 패션브랜드 M12(엠트웰브)가 ‘홀리데이’는 콘셉트로 12월 신상품을 선보인다. 계절의 변화가 느껴지는 요즘 ‘오늘은 뭐 입지’ 고민하는 패션 유목민들은 코디 노하우를 얻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CJ오쇼핑 제공

M12는 ‘Something you wait for(매월 기다려지는 12번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매월 새로운 콘셉트의 상품을 론칭한다.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 패션 디자이너, 글로벌 브랜드 등 다양한 대상과 협업을 통해 월마다 소비자들의 옷장을 새롭게 채워주겠다는 계획이다.

9월부터 론칭한 M12는 ‘지속가능한 패션’이라는 콘셉트의 ‘에코’ 테마를 시작으로 10월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는 ‘미키 마우스’를 테마로 한 상품을 디즈니와의 콜라보로 선보였다. 11월에는 레트로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콘셉트를 선보였으며 현재까지 총 7개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했다. 특히 지난 4일 피코트 론칭에서는 방송 시간 30분 만에 판매 수량이 3300개를 넘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12월은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니트 풀오버 3종 세트를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30분부터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적당한 길이의 하이넥과 차별화된 직조가 눈에 띄는 상품이다. 또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는 벌룬 소매와 볼륨감 있는 실루엣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면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로 체형 커버도 가능하다.

9~12월 출시 상품 중 중복 구매 고객 12명을 추첨해 2021년 월별 대표 상품을 무료로 보내주는 정기구독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CJmal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