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지아 나이는 몇 살?...과거 정우성 열애, 서태지 결혼 재조명

기사승인 2020.11.28  10:51:18

공유
ad50

배우 이지아가 드라마를 통해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그의 나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지아 인스타그램

이지아는 2007년 MBC ‘태왕사신기’의 수지니 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했다. 이듬해에는 MBC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여주인공 두루미 역을 맡아 연타석 히트 홈런을 날렸다.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 같은 주연 배우였던 터라 그를 향한 대중의 호기심은 높아졌다. 

이후에도 그는 2009년 SBS ‘스타일’, 한일 합작 텔레시네마 ‘내눈에 콩깍지’, 2010년 SBS ‘아테나: 전쟁의 여신’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연기자로서 스펙트럼을 넓혔다. 

이지아는 지난 2011년 정우성과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하며 화제를 모았으나 같은해  서태지와 비밀 결혼했다가 이혼 후 위자료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걸었다는 사실이 스포츠서울을 통해 보도되면서 팬들에 충격을 안겼다.

이에 2011년 4월 서태지 측은 “1997년 10월 12일 미국에서 둘만의 혼인신고 마치고 부부로서의 생활을 시작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의 성격과 미래상이 많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고 또 인정하게 됐다. 그 후 약 2년 7개월 만인 2000년 6월경 양측은 별거를 시작했으며 결국 헤어지는 수순을 밟고 다시 각자의 삶을 살게 됐다”고 밝혔다. 

서태지가 입장을 밝히며 소송이 커지는듯 보였으나 이지아측이 먼저 소송을 취하했으며 이후 양측이 법원의 조정 조서에 합의함으로써 마침내 마무리됐다.

한편 이지아는 지난  22일 방송된 ‘런닝맨-‘절찬 모집! 펜트하우스 입주 설명회’ 특집에서 이지아는 ‘펜트하우스’ 동료인 유진, 김소연, 하도권과 함께 출연했는데 기존 이미지와 전혀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이지아 나이는 43세이다.

온라인 이슈팀 김미경 기자 kimm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