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이 팬송 ‘모두 너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26일 BAE173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SPARK’ 수록곡 ‘모두 너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고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감성이 담긴 보이스와 잘 어우러지며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지난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SPARK’로 화려한 데뷔를 마친 BAE173이 수록 곡 ‘모두 너야’를 팬들을 위해 특별히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으며 29일 오후 12시에 ‘모두 너야’ 음원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BAE173의 ‘모두 너야’ 뮤직비디오는 ‘쥬라기월드’ ‘미니언즈’ 등 세계적인 IP라이센싱 콘텐츠와 신과 함께 전시 등 국내 웹툰을 글로벌 사업화하는 업체 브랜드아키텍츠의 임준영 대표가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BAE173의 데뷔 곡 ‘반하겠어(Crush on U)’ 뮤직비디오 영상은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전세계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고 BAE173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1000만뷰 돌파를 기념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BAE173이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팬송 ‘모두 너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