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그랜드호텔이 투숙객 전용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

사진=스위스 그랜드호텔 제공

호텔 11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귀빈 층인 이그제큐티브 룸 이상 투숙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전용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 실내 사우나 무료 입장, 조식, 해피아워 등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낮에는 사계절마다 각기 다른 풍경의 산 조망이 가능해 도심 속 자연을 느끼는 힐링 공간으로, 밤이 되면 자동차 행렬이 이어지는 내부순환로가 한 눈에 보여 화려한 야경을 자랑한다.

리뉴얼 준비 기간 동안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에 만전을 기했으며 고풍스러운 장식의 클래식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중후한 분위기는 그대로 유지하되 식음 메뉴를 더욱 다채롭게 구성했다. 계절과일, 신선한 샐러드부터 콜드디시, 핫디시, 디저트까지 세미 뷔페 메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와인, 맥주, 위스키 등 취향에 맞는 베버리지를 즐길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하고 본인의 SNS에 이용 후기를 작성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숙박권,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2만원 이용권, 베이커리&카페 ‘알파인델리&카페’ 1만원 이용권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