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 오일폼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국민클렌저’로 유명한 맥스클리닉의 오일폼 17개 시리즈 중 입점된 오일폼은 로즈 비타민·리파이닝 트러플·퓨리파잉 플라워·로얄 캐비어·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히아루론 비타·퓨리티톡 브라이트닝·맥스체인지·미라클 블렌딩·블루탄지 오일폼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사진=맥스클리닉 제공

시즌마다 전 세계 각국에서 공수한 귀한 성분을 담고, 적합한 배합을 연구·개발해 피부 타입별 혹은 고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 호응이 높다. 오일폼은 지금까지 총 2200만병(누적판매 2700억원)이 팔려 나가며 국민클렌저, 반전오일폼 등 여러 애칭을 얻었다. 이런 인기와 소비자 호응이 이번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에 큰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맥스클리닉 오일폼은 오일 상태로 얼굴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해 메이크업과 피지 등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고, 소량의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어 마무리된다. 립앤아이 리무버, 클렌징 크림,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등 번거로운 다중 세안의 불편함을 해결해 피부자극을 줄이면서도 말끔한 딥클렌징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16번째 시즌 ‘블루탄지오일폼’은 역대 오일폼 중 가장 높은 비타민 함유량으로 브라이트닝 효과를 한층 더 강화하고 국내 최초 항산화 클렌저로 주목받았다. 또한 ‘보습클렌저’로도 유명한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은 피부 건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가을과 겨울에 클렌징 단계부터 수분을 충전하고 영양 공급을 돕는 안성맞춤 클렌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