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가 정규 10집 'The Renaissance'(더 르네상스) 스포일러를 담은 수록곡 가사 노트를 공개했다.

지난 17일부터 슈퍼주니어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가사 노트를 오픈하고 있다. 선공개 곡 '우리에게 (The Melody)'와 새 앨범 타이틀 곡을 제외한 총 8장이다. 

오늘(26일) 오전 10시에는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MAMACITA'의 수록곡 '사랑이 멎지 않게 (Raining Spell for Love)'가사가 업로드됐다.

이별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R&B 팝 장르 곡이다. '사랑이 떠나다' '사랑이 죽는 병' '사랑이 이렇게'와 함께 슈퍼주니어의 '사랑이'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사랑이 멎지 않게'는 앞서 슈퍼주니어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팬들이 직접 투표한 2020 SUPER JUNIOR Awards(2020 슈퍼주니어 어워즈)에서 'U' 'Miracle' 'Devil'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띵곡(명곡) 부자 슈주가 리메이크 해줬으면 하는 곡' 항목 1위를 차지해 이번 앨범에 리메이크 버전으로 실리게 됐다.

한편 약 6년 만에 리메이크 된 '사랑이 멎지 않게'를 비롯해 슈퍼주니어의 정규 10집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10개 트랙이 다채롭게 수록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