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파워 인플루언서 강영주와 세 번째로 협업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앳코너는 26일 오전 11시 강영주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연결된 LF몰 링크를 통해 3차 협업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 아이템은 프리미엄 코트로 인플루언서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하루 동안 정가 89만9000원에서 15%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세계 최고급 원단산지인 이태리 비엘라 지역에 위치한 유명 울 제조사 똘레뇨1900의 프리미엄 낙타모 소재 100%가 사용돼 보온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물 흐르는 듯한 특유의 원단결과 고급스러운 윤기가 드러난다. 또 정제된 라펠 디자인에 간결한 H라인 실루엣을 적용해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앳코너는 올 가을·겨울 시즌부터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고 제품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들을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해 고객들과 소통해오고 있다. 마케팅과 유통은 물론, 디자인과 생산을 비롯한 전 과정에서 긴밀한 협업을 진행해 완성도 높은 협업 아이템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한편 앳코너는 ‘당신의 일상 속, 뜻밖의 행운’을 콘셉트로 하는 영 컨템포러리 온라인 여성복 브랜드다. 25~35세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직장과 일상 모두에서 활용 가능한 현대적인 패션을 제안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소재, 합리적인 가격, 간결한 핏이 강점이다.

사진=앳코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