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파워 인플루언서 강영주와 세 번째로 협업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 |
앳코너는 26일 오전 11시 강영주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연결된 LF몰 링크를 통해 3차 협업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 아이템은 프리미엄 코트로 인플루언서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하루 동안 정가 89만9000원에서 15%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세계 최고급 원단산지인 이태리 비엘라 지역에 위치한 유명 울 제조사 똘레뇨1900의 프리미엄 낙타모 소재 100%가 사용돼 보온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물 흐르는 듯한 특유의 원단결과 고급스러운 윤기가 드러난다. 또 정제된 라펠 디자인에 간결한 H라인 실루엣을 적용해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 |
앳코너는 올 가을·겨울 시즌부터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고 제품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들을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해 고객들과 소통해오고 있다. 마케팅과 유통은 물론, 디자인과 생산을 비롯한 전 과정에서 긴밀한 협업을 진행해 완성도 높은 협업 아이템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한편 앳코너는 ‘당신의 일상 속, 뜻밖의 행운’을 콘셉트로 하는 영 컨템포러리 온라인 여성복 브랜드다. 25~35세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직장과 일상 모두에서 활용 가능한 현대적인 패션을 제안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소재, 합리적인 가격, 간결한 핏이 강점이다.
사진=앳코너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