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순재, 신구, 권유리, 박소담, 채수빈 등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가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5인 5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2차 티켓오픈을 알렸다.

사진=파크컴퍼니 제공

이번에 공개된 5인 5색 캐릭터 포스터에는 까칠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앙리할아버지와 발랄한 매력을 지닌 대학생 콘스탄스로 분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앙리 역의 이순재와 신구는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따뜻한 웃음을 한 장의 사진 속에 담아냈다. 콘스탄스 역 권유리, 박소담, 채수빈 역시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미소를 띄며 상큼발랄한 대학생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캐릭터 포스터 속 카피는 배우들이 작품을 생각하는 애정 어린 마음이 어우러졌다. 초연과 재연에 참여한 배우가 세 번째 시즌에도 함께하는 만큼 배우들은 저마다 작품을 생각하는 마음이 특별하다. 

이순재는 '에너지를 얻게 되는 완벽도 높은 작품'이라 전했고 신구는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작품'이라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권유리는 '추운 겨울을 녹여줄 따뜻한 작품', 박소담은 '내 가슴 속 깊이 평생 함께할 작품', 채수빈은 '따뜻한 위로를 주는 작품'이라며 애정을 더했다.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까칠한 성격의 고집불통 앙리할아버지와 꿈을 찾아 방황하는 대학생 콘스탄스가 서로의 인생에서 특별한 존재가 돼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린 연극이다. 

프랑스 극작가 이방 칼베락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다. 2012년 프랑스 초연 이후 현재까지 앙코르 및 투어 공연이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또한 2015년 바리에르 재단 희곡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같은 해 동명 영화로도 제작되어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는 2017년과 2019년 두 번의 공연에서 국내 최정상 배우들의 출연과 안정적인 연출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대학로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오는 12월 3일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개막한다. 오는 12월 2일 오전 11시로 예정된 2차 티켓오픈에서는 12월 22일부터 1월 3일까지 총 22회 공연이 오픈된다. 12월 11일까지 예매 시 20%의 조기예매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