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기념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창작 뮤지컬 '베르테르'가 유료 온라인 공연으로 다시 관객과 만난다.

오는 12월5일과 6일 이틀간 일본 최대 티켓 예매사이트 피아(PIA)를 통해  온라인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개시한다. 국내에서도 오는 12월28일과 1월4일 네이버TV 후원 라이브에서 유료 온라인 공연을 선보인다.

이에 오는 12월 11일 오후 2시 네이버TV 후원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뮤지컬 '베르테르' 20주년 공연 실황 라이브 예매가 오픈된다. '베르테르'의 온라인 공연은 올해가 최초다. 

스트리밍 관람권은 네이버TV 후원 라이브에서 2만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Live 스트리밍 관람권과 스페셜 MD(뱃지)를 함께 구성한 패키지 결합 상품이 인터파크에서 3만8000원에 판매된다. 

12월 28일 오후 8시에는 카이, 김예원, 박은석, 김현숙, 송유택 캐스트, 1월 4일 오후 8시에는 규현, 이지혜, 이상현, 김현숙, 임준혁 캐스트의 공연 실황을 네이버TV 후원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일본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도 개시된다. 일본 최대 티켓 예매사이트 겸 공연기획사 피아(PIA Corporation)가 기획한 'K 뮤지컬 시네마'의 일환이다. 8월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공연 상영, 11월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이어 선보여진다. 

12월 5일, 6일 이틀간 총 4회차에 걸쳐 피아의 공연 스트리밍 사이트인 PIA LIVE STREM에서 서비스된다. 캐스트는 규현, 이지혜, 이상현, 김현숙, 임준혁 공연 회차와 카이, 김예원, 박은석, 김현숙, 송유택 공연 회차로 구성된다. 

한편 뮤지컬 '베르테르'는 베르테르와 롯데의 숭고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한국 감성에 맞게 무대에 옮긴 작품이다. 지난 9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 20주년 기념 공연을 성황리에 폐막했다.

사진=CJ ENM, 피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