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서트 플랫폼 KAVECON(케이브콘)이 12월 5일 오후 7시 김재중의 온라인 콘서트 ‘The Last On-Cert’를 생중계한다.

사진=케이브콘 제공

국내에서는 올레 tv와 시즌(Seezn)에서 11월 25일 오후 3시부터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며 해외 시청자들은 케이브콘(KAVECON) 웹사이트를 통해 입장권 구매 및 시청이 가능하다.

‘The Last On-Cert'는 지난 1월 개최된 '2020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 이후 올해 두 번째 열리는 김재중의 단독 콘서트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라인으로 개최가 확정됐다.

김재중은 이번 공연에서 실시간으로 전세계 팬들과 소통함은 물론, 그의 최신곡 JTBC 드라마 ‘사생활’의 OST ‘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것들’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무대들로 콘서트를 가득 채워나갈 예정이다.

공연 시작 전까지 입장권을 예약 구매한 시청자는 공연 당일 생중계를 포함해 VOD로도 해당 공연을 1년간 시청할 수 있다. 올레 tv는 ‘홈>더보기>콘서트·라이브’, 시즌(Seezn)은 ‘카테고리>뮤직>공연’ 메뉴에서 구매 및 시청할 수 있고 케이브콘에서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구매 및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