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마켓컬리, 2021학년도 수능 기획전 진행…보온병→방한용품

기사승인 2020.11.25  09:08:11

공유
ad50

마켓컬리가 다가오는 2021학년도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준비물 및 응원 선물 등 200여 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수능 기획전’을 오는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능 기획전’은 그 어느 때보다 힘겨웠던 여정을 보낸 수험생들을 위해 텀블러, 보온병, 핫팩 등 방한용품부터 찹쌀떡, 엿, 초콜렛, 네잎 클로버 등까지 다양한 상품을 총망라했다. 특히 기획전 제품 구입 시 최대 50%까지 할인을 제공해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낼 수 있게 했다.

사진=마켓컬리

2021학년도 수능은 코로나 19 영향으로 12월에 진행되는 만큼 수험생들의 컨디션 조절을 도와줄 보온 아이템의 중요도가 높아졌다. 이에 마켓컬리는 죽, 스프 등을 오랫동안 따뜻하게 담을 수 있는 보온병을 비롯해 텀블러를 330ml부터 700ml까지 다양하게 구분해 선보인다. 핫팩의 경우 25g 미니 사이즈부터 140g 대형 사이즈로 마련되었으며, 옷에 붙여서 사용하는 패드형 제품도 함께 제안한다. 안전하게 수능을 치를 수 있도록 KF94 마스크, 휴대용 손 소독제와 함께 입안의 텁텁함을 개운하게 만들어 주는 구강청결제, 캡슐형 속가글 제품을도 소개한다

수험생들을 응원할 수 있는 각종 식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도시락, 주먹밥, 찹쌀떡 등에 올려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식용 네잎 클로버를 판매한다. 이어 찹쌀떡, 엿 등 합격을 기원하는 전통 간식과 더불어 초콜릿, 마카롱, 다쿠아즈, 브라우니, 버터쿠키 등 당 보충에 효과적인 간식들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수험생의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홍삼, 비타민, 프로폴리스 등 영양제와 배도라지청, 사과즙, 스틱형 꿀 등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마켓컬리는 이어 수험생 도시락으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수능 도시락’ 기획전을 오는 26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소화가 잘되는 죽의 경우 닭죽, 전복죽, 녹두죽, 고구마죽 등 여러 종류의 죽 제품을 모아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아침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곡물 쉐이크와 함께 도시락 반찬용으로 좋은 불고기, 떡갈비, 두부 등을 함께 제안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