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스에이치앤비의 럭셔리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KU:S)’가 브랜드 뮤즈로 배우 문소리와 전여빈을 발탁하고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 ‘Beauty Has No Age’를 진행한다.

사진=쿠스

쿠스는 단아하고 기품 있는 카리스마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국민 배우 문소리와 동양적인 마스크와 묘한 분위기로 떠오른 신인 배우 전여빈을 새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두 모델이 지닌 동양미가 오랜 역사 속 ‘규수’를 연상하게 하며 쿠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 따라 선정됐다.

문소리, 전여빈은 쿠스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 ‘Beauty Has No Age’를 전개한다. ‘Beauty Has No Age’는 시대를 초월하며 존재해 온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주제로 두 배우가 자신만의 이야기를 펼치는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 특히 문소리의 압도적인 눈빛과 전여빈의 단아한 분위기가 만나,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해법을 지향하는 쿠스의 브랜드 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렬하고도 신선한 조합의 두 배우가 전하는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해법을 담은 ‘Beauty Has No Age’ 캠페인 영상은 25일 쿠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