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구미호뎐’ 이동욱, 황희 울린 연애상담? 김용지 로맨스 기대↑

기사승인 2020.11.25  08:40:32

공유
ad50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이동욱과 황희가 평소의 밝은 모습과는 상반되는 ‘대성통곡 투샷’을 공개한다.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우픽쳐스)은 구미호와 프로듀서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이다.

무엇보다 25일(오늘) 방송될 13화에서는 이동욱과 황희가 벌이는 ‘눈물콧물 빼는 연애상담’ 장면이 펼쳐진다. 극중 이연(이동욱)과 신주(황희)가 심각한 분위기 속에서 독대를 나누는 상황. 솔직함이 하늘을 찌르는 이연의 거침없는 직설화법에 신주는 눈물샘을 터트린다. 이연은 얘기를 듣다 격하게 울컥하고, 눈물을 펑펑 흘리던 신주 또한 이연이 툭 던진 멘트에 이내 대성통곡하면서 이연을 당황케 한다.

더욱이 예전 이랑(김범)이 이연과 대립하던 시절, 유리(김용지)가 이랑의 편임을 알게 된 신주가 울면서 “우리 사이 99점이거든요?”라며 25점인 이연과 남지아(조보아)의 이름궁합 점수를 들먹였던 때처럼, 이번에도 신주가 은근 참지 못하고 한마디를 던져 이연을 불끈하게 만든다. 과연 신주가 휴지 한 통을 다 비우도록 오열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이연이 불끈하게 만든 신주의 한 마디는 어떤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 측은 “이동욱과 황희는 현장에서 유독 유쾌한 합이 돋보이는 배우들이다. 두 사람의 에너지가 화면 안에 고스란히 담겨 극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라는 말과 함께 “이연과 신주의 색다른 케미가 발산된 이 장면에서는 13화 서사를 이끌 중요한 장치가 숨어있다. 꼭 놓치지 말고 본방사수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13화는 25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구미호뎐’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