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GOT7(갓세븐) 마크X잭슨, 개인 티저영상 공개 “더블 타이틀곡 고민”

기사승인 2020.11.25  08:16:01

공유
ad50

GOT7(갓세븐) 마크와 잭슨이 오는 30일 새 앨범 'Breath of Love: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 발매에 앞서 이유 있는 자신감을 뽐냈다.

사진=JYP제공

마크는 "2년 만에 내는 정규 음반이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두 개의 타이틀곡을 준비했다. 오래 기다려준 팬들을 생각하며 열심히 작업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잭슨 역시 신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이번 더블 타이틀곡은 둘 중 하나만 선택하기 아까울 정도로 정말 좋다. 또 뮤직비디오도 두 편이 이어져 있는 듯 색다른 느낌이라, 전부 공개된 후 팬분들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한 GOT7은 24일 18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개별 영상 '"LAST PIECE" TEASER VIDEO #MARK'("라스트 피스" 티저 비디오 #마크)를 선보인데 이어, 25일 0시 잭슨의 티저 비디오를 공개했다.

티저 속 마크는 사슴 같은 눈망울로 황홀한 눈 맞춤을 선사했고, 잭슨은 한 폭의 명화 같은 조각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이번 영상에 울려 퍼진 더블 타이틀곡 'LAST PIECE'(라스트 피스)의 비트는 듣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며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박진영에게 두터운 신뢰를 받으며 'GOT7의 4번 타자'로 인정받은 JB의 자작곡 'LAST PIECE'는 정규 4집과 함께 11월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편 지난 23일 선공개된 또 다른 타이틀곡 'Breath(넌 날 숨 쉬게 해)'는 각종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24일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3위,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 급상승 차트 4위를 차지했다. 같은 날 미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8위를 기록해 GOT7의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