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솔로 가수' 이해인, 게티이미지 화보 공개…'시크+도도' 매력 발산

기사승인 2020.11.25  07:44:36

공유
ad50

가수 이해인이 성숙함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하며 솔로가수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게티이미지

 

빅오션ENM은 25일 이해인이 최근 게티이미지(gettyimages)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해인은 블랙 계열의 의상으로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해인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그윽한 눈빛, 날렵한 턱 선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이해인은 콘셉트를 극대화시키는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패션계 유명 포토그래퍼인 Justin shin의 작품이다. Justin shin은 패션·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게티이미지의 사진작가로 활동 중이다. 패션 브랜드 생로랑, 루이비통, 톰 브라운 등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이름을 알리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해인과 함께한 화보에서도 그는 이해인의 매혹적인 아우라를 사진 안에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빅오션ENM 관계자는 "이해인의 새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화보가 공개됐다"라며 "앞으로 강렬, 청량, 청순, 시크 등 이해인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해인은 오는 27일 크리스마스 캐럴을 발매하고 팬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