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골프여제 박세리와 함께 촬영한 광고영상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에 박세리의 일상을 촬영한 두 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대전광역시 소재 박세리의 본가에 찾아가는 ‘세리빌리지 습격 편’과 그의 요리 실력을 엿볼 수 있는 ‘왕언니의 1인분 쿡방 편’ 등이다.

두 영상은 공개 후 입소문을 타며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으며 공개 2주 만인 24일 아침 기준으로는 1500만을 돌파했다. 이는 영상이 2주 동안 매일 100만회 이상 재생됐을 때 달성 가능한 수치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 출신 이미지와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박세리의 당당한 일상 모습들이 LG 가전의 이미지와 맞아떨어지며 광고 영상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세리빌리지 습격 편 영상에서 박세리는 평소 “TV는 어디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TV 마니아를 자처했다. 그는 TV 선택의 요소로 고화질과 대화면을 꼽는데 LG 올레드 TV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무엇보다 화질이 좋고 빠른 골프 스윙도 부드럽고 선명하게 보여준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왕언니의 1인분 쿡방 편 영상에서 박세리는 LG 주방가전을 활용해 요리 실력을 뽐낸다. 초고화력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음성인식 기능과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로 편리한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깔끔한 빌트인 디자인의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등을 사용해 능숙하게 요리를 완성했는데 “요리는 가전발, LG가 다 했지”라며 LG 주방가전에 만족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