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전문기업 헬스밸런스가 환절기를 맞아 이달 말까지 자사 공식몰에서 전통 한방브랜드 천지양 제품의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천지양 제공

천지양은 6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홍삼 브랜드로, 홍삼의 뿌리부터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넣는 독보적인 전체식 통홍삼 기술을 통해 사포닌의 함량을 최대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통 방식을 계승한 한방 제품을 첨단 기술을 통해 과학적으로 제안하고 있다.

헬스밸런스몰은 이달 말까지 온 가족의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총 2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환절기 건강기획전’에서는 ‘천지양 명품 도라지 인후보감’ ‘천지양 활력홍삼’ ‘천지양 도라지목청’ 등 천지양의 환절기 베스트셀러 3종을 포함한 인기 건강제품 22종을 최소 10%에서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프리미엄 라인 제품인 ‘천지양 명품 도라지 인후보감’은 국내산 도라지와 특수 설비를 사용해 추출한 전체식 통홍삼이 주원료로, 목에 좋은 8가지 농축액이 함유됐다. ‘천지양 활력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앰플 형태의 홍삼 음료로, 홍삼의 몸통 부위(홍삼근) 70%와 홍삼의 작은 뿌리(홍미삼)를 30%의 비율로 배합했다. 정제수 대신 당귀, 황기, 계피 등 17종의 전통원료를 더했으며, 4종의 비타민 및 타우린을 함유했다.

또 다른 베스트셀러 ‘천지양 도라지 목청’은 국산 100% 도라지와 8종의 전통원료가 배합된 제품으로 요즘 들어 추워진 날씨로 칼칼하고 약해진 목에 추천한다. 스틱 형태 제품으로 1일 1포 간편하게 도라지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자사몰 회원을 대상으로 ‘천지양 내가먹는 홍삼스틱’의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불필요한 포장 비용은 낮추고 제품 본질에 집중한 제품으로, 1박스 100포의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이 장점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홍삼의 효능을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1포당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7mg 섭취할 수 있으며 100% 국내산 6년근 홍삼 사용 및 10가지 전통원료(부원료)까지 함유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