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가 영상답변 교육 Q&A 앱 ‘큐리’ 론칭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플랫비 제공

‘큐리’는 학생이 모르는 문제를 사진으로 찍어 검색하면 해설영상을 제공하는 앱으로 12월 1일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해설이 이해가 되지 않거나 추가 질문이 있을 경우 학생은 튜터와 1대1 연결을 통해 개인 맞춤형 Q&A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비대면 교육이 일상화되고 있는 시대에 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큐리’ 정식 론칭을 앞두고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학생과 튜터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플랫비 또는 큐리앱을 검색한 후 학생과 튜터용 각각의 사전 예약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폰12(1명),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1명), 애플 아이패드(5명), 삼성전자 갤럭시탭 S6 라이트(5명), 애플 에어팟 프로(5명), 갤럭시 버즈 라이브(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에게는 12월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12월 중 ‘큐리’ 앱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 학생에게는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랫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