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47호 가수' 요아리, '시크릿 가든' OST '나타나' 열창 "왜 내눈 앞에 나타나"

기사승인 2020.11.24  00:34:17

공유
ad50

'시크릿 가든' OST '나타나'의 주인공이 '싱어게인'에 등장했다.

23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 에서는 'OST조'의 본선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OST조'의 47호 가수는 무대를 앞두고 긴장한 기색을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알고 보니 그는 무대 공포증을 겪고 있었던 것.

47호 가수는 "제가 갑자기 노래를 원래 무대에서 전혀 떨지 않는 사람이었는데 갑자기 무대가 어려워졌다. 2년정도 까지는 잠깐 일시적인 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누가 옆에만 있어도 노래가 안 되더라. 그래서 이건 일시적인게 아니구나 싶었다"고 털어놨다.

특히 그는 "꽤나 오랜 시간을 쉬었다. 4년 정도 라이브 무대를 쉬었다. 그 이후 완전히 첫 무대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가 부른 것은 "왜 내 눈 앞에 나타나"라는 가사로 익히 알려진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 '나타나'였다. 노래를 들은 심사위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긴장감에 다소 불안한 무대로 최종 '5 어게인'을 받아 합격 보류를 받았다. 

'나타나'의 작사를 맡았던 김이나는 "진짜 너무 깜짝 놀란 얼굴이었고, 완벽주의로 처음부터 끝까지 그려놓는 버릇이 있는 가수가 무대 공포증이 많이 온다. 청사진을 그려놓지 말고 옛날에 하던 대로 해라"고 조언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