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특별한 콜라보 주인공이 됐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에이티즈는 일본 최대 패션 온라인 쇼핑몰 조조타운과 패션매거진 나일론 재팬이 협업한 팝업스토어 ‘나우 미. 바이 나일론 재팬’과 콜라보 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일본뿐만 아니라 많은 해외 의류 브랜드 및 아티스트들에게 독창적인 작품을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초코무가 이 컬래버 작업에 참여해 더욱 관심을 높이고 있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12월 일본에서 ‘트레저 에피소드 엑스트라 : 시프트 더 맵(TREASURE EP. EXTRA : SHIFT THE MAP)’을 통해 정식 데뷔했고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3위를 차지한데 이어 지난 2월 일본 첫 미니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맵 투 앤서(TREASURE EP. Map To Answer)’는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7월 발매한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는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9위와 주간 합산 앨범 랭킹 10위를 차지한 가운데 에이티즈가 수입반으로 오리콘 차트 진입은 처음이었기에 상당히 의미 있는 성적을 남겼다.

12일 조조타운 사이트에 공개된 에이티즈의 패션 화보 또한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에이티즈는 ‘에이티즈’와 ‘에이티니(공식 팬덤 명칭)’의 로고가 새겨진 후드와 맨투맨 의상과 액세서리들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남사친 룩의 정석을 선보여 팬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

에이티즈의 ‘나우 미. 바이 나일론 재팬’ 콜라보 상품들은 12일부터 팝업스토어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