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영캐주얼 럭키마르쉐, VR마켓 오픈...매장방문 없이 의상체험

기사승인 2020.10.30  17:32:22

공유
ad50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소비패턴이 온라인으로 집중되는 가운데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가상현실을 접목한 VR 마켓 ‘럭키 고 스마일 마켓’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매장에 가지 않아도 럭키마르쉐의 옷을 디테일하게 체험해보고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럭키마르쉐는 유니크한 컬러와 그래픽 디테일을 바탕으로 남성복 실루엣과 소재를 믹스해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의류와 액세서리로 구성, 전개한다. 특히 2535세대 남녀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마켓은 360 VR을 활용해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 위치한 럭키마르쉐 매장을 그대로 구현해 공식 사이트 코오롱몰에 오픈했다.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든 기기에서 가능하며 2020년 겨울시즌 주력 제품부터 뮤즈 라비와 콜라보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버사이즈 더블 자켓’은 오버사이즈 핏의 클래식 스타일로 데님, 조거 팬츠 등 캐주얼한 하의와 코디해 더욱 멋스럽게 완성할 수 있다. 럭키마르쉐 엠블럼 자수와 로고 프린트 안감이 포인트다. ‘에코 퍼 집업 베스트’는 여유로운 착장이 가능한 조끼 형태로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며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활용하기 좋다. 여성은 S를, 남성은 M 사이즈를 착장하면 좋다.

한편 VR마켓 오픈을 기념해 코오롱몰에서 11월 11일까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VR마켓에 숨겨진 ‘시크릿 쿠폰’을 찾으면 기간 중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라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라비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제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코오롱FnC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