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가 연말 시즌을 맞아 이딸라의 대표적인 디자인 ‘유리 캔들홀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이딸라 제공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이딸라의 유리 캔들홀더를 모두 한 자리에 모았다. 작은 티라이트 캔들을 사용할 수 있는 ‘가스테헬미’ ‘알토’ ‘기비’ ‘라미’ ‘울티마 툴레’ ‘발케아’ 라인의 유리 캔들홀더는, 2개 구매 시 동일한 라인의 캔들홀더 제품을 1개 더 증정한다. 그 외에 크기가 큰 ‘카아사’ ‘나뿔라’ ‘페스티보’는 30% 할인을 진행한다.

핀란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색깔의 이딸라 캔들홀더에 초를 넣어 불을 밝히면 공간에 유리 본연의 색깔과 같은 빛의 음영을 멀리 퍼뜨려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든 유리 캔들홀더는 1881년부터 역사를 이어 온 핀란드 이딸라 지역의 유리 공장에서 생산하며 색채 전문가 이딸라만의 기술로 구현한 선명한 색감이 특징이다.

특히 이딸라 유리 장인이 직접 유리 덩어리를 입으로 불어서 제작하는 ‘카아사’, 얼음을 조각한 듯한 ‘페스티보,’ 오래된 고가구에서 영감을 얻은 부드럽고 둥근 형태의 ‘나뿔라’ 캔들홀더는 특별한 디자인이 돋보여 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연말을 아늑한 빛으로 채워줄 이번 ‘유리 캔들홀더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이딸라 공식 온라인몰과 주요 백화점 5개점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