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빌더 김기중의 안타까운 사망 소식이 대두되고 있다.

영화 '터미네이터' 속 아놀드 슈왈제네거를 보고 운동을 시작했다는 김기중은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운동했고, 운동이 부족하다 싶으면 사람도 만나지 않았다"고 말할 정도로 운동에 대한 열정이 뛰어난 선수였다.

고인의 생전 모습/ 인스타그램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그를 아끼고 존경한 동료 선수들뿐만 아니라 그를 사랑한 많은 국민들에게도 큰 슬픔을 가져다줬다.

지난 27일 김기중의 인스타그램에는 고인의 동생이 직접 작성한 글이 게재됐다.

이날 고인의 동생은 "사랑하는 오빠가 먼저 하늘나라로 갔다"며 "고 김기중님께서 선종하셨기에 아래와 같이 부고를 전해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동생은 장례식장 위치와 발인 날짜, 장지 위치 등을 상세히 안내했다. 그러면서 "황망한 마음에 일일이 연락 드리지 못함을 널리 혜량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인은 "9월 30일에 어깨, 겨드랑이에 붓기가 보이길래 동네 한의원에 가서 해당 부위에 부황을 떴다. 하루 이틀에 걸려 부황을 두 번 떴는데 (그 과정에서) 상처 부위에 구멍을 크게 내었고 진물, 고름이 엄청 나왔다"며 "그 구멍을 통해 온몸에 세균이 들어 왔다. 10월 3일 너무 아파서 응급실로 바로 왔다. 세균 수치로 인해 신장, 콩팥, 칼륨, 포타슘, 간 전해질 기능이 부서졌다"고 고백했다.

또한 "아직 확실한게 아니라 한의원 실명 거론을 안했지만 수술사진 부황사진 천공사진 다 꺼내 법적처리도 할예정이니 혹시 이런 분야에서 도움주실수 있으신분들은 dm 남겨주시면 제가 개인 연락 드리겠습니다"라며 법적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현재 다수의 네티즌들은 고인의 SNS를 통해 추모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