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을 판매한다.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진출, 유통채널 다각화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28일 밤 10시 라이브 방송에서는 환절기 피부 관리를 돕는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을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추첨을 통해 젤리 세럼, 젤리 마스크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은 제주에서 1000일간 직접 키운 생(生)알로에를 핵심 원료로 활용했으며 수확 후 6시간 이내 가공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했다. 분자별로 나눠 추출하는 특허공법을 적용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돕는 ‘알로에베라잎즙’을 담아냈으며 리포좀화된 알로에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보습 및 탄력 개선, 피부장벽 강화 등에 도움을 준다.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은 생알로에를 통째로 썰어넣은 듯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일명 ‘착즙세럼’으로도 불린다. 알로에와 식물성 콜라겐을 농축시킨 ‘알로에 큐브’가 들어 있으며, 큐브 속 유효성분이 깨지면서 작은 입자로 토출되도록 에어리스 펌핑 용기를 사용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라이브 방송과 함께 CJ오쇼핑 ‘픽더셀’을 통한 특가 판매도 실시한다. ‘픽더셀’은 ‘셀럽의 라이프스타일을 픽하다’라는 의미로,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추천하는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공동구매 플랫폼이다. 27~28일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김정문알로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