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다니엘, 20대 열정+고민 담은 아트북…30일부터 예약판매

기사승인 2020.10.27  15:35:51

공유
ad50

가수 강다니엘이 아트북을 제작한다.

강다니엘은 27일 오후 첫 아트북 '네버 스탠딩 스틸 - 잇츠 타임 투 샤인(NEVER STANDING STILL - IT'S TIME TO SHINE)' 기획적 페이지를 열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제작된 아트북은 기존의 화보집과는 차이가 있다. 특히 강다니엘이 생각하는 음악과 꿈에 대한 스토리텔링이 담겨 눈길을 끈다. 아티스트 강다니엘, 그리고 현실과 맞서는 20대의 열정과 고민을 한 편의 영화처럼 구성됐다.

 

아트북은 3종 커버와 함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들을 기록했다. 무대 이면의 강다니엘을 담는 것에 집중했다. 현실과 픽션의 선을 넘나드는 특별한 메시지도 아트북 안에 남겼다.

 

특히 비틀즈의 폴메카트니, 마이클잭슨과 작업했던 작가와의 협업으로 눈길을 끈다. 사진 작가 MJ KIM는 비틀즈 폴 메카트니의 전속 작가이자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와 다양한 협업을 해왔다. 마이클 잭슨의 마지막 무대 모습을 카메라로 담아 이름을 알렸다. 이외에도 콜드플레이, 스팅, 조니뎁, 마돈나, 나탈리 포트만, 에미넴, 존 말코비치, 크라우디아 쉬퍼, 빅토리아 베컴, 에드시런, 찰스 왕세자 등 전 세계 유명 인사와 수많은 작업을 주도했다.

 

강다니엘의 첫 아트북 '네버 스탠딩 스틸 - 잇츠 타임 투 샤인'은 오는 3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